|8337|2 많이 찾는 부산쌍커플수술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
    쌍커플수술
  • 안녕하세요 ㅠㅠ,, 쌍커플수술에대해서궁금한게정말많이있어서요. 1) 지금중3이고 이번해가지나면고1이되는데... 6) 지나다니다보면은 쌍커플한사람들 티가 좀나드라구요 티안나게할수는없나요?? 7) 부산에서 이쁘게 해주는 성형외과...
  • 쌍커플수술 비용이 어느정도죠..
  • 제가 1년 반전에 쌍커플 수술(매몰법과 절개법을 석어서요.)을 했는데 너무 두꺼워서 없애던가 다시얇게 하고 싶어요.. 비용은 얼마나되죠..참고로 저는 부산에 살고 처음할때 비용은 60만원이였습니다. 150만원 전후 할것 같습니다.
  • 쌍커플 수술
  • ... 1부산입니다 엄마가 해준다고 햇어요 ㅎㅎㅎㅎㅎㅎ 답변부탁드립니다ㅎㅎ 쌍커풀 수술은 가장 많이 시행되는 성형수술이지만 가장 섬세하게 시술 되어야 합니다. 그러므로 미적 감각이 풍부하고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성형외과...
  • 중학생인데요 쌍커플수술요 ''ㅁ " ★
  • ... 살고있답니다 -0- 쌍커플 하면 엄청 욕들을텐데 =_= 걱정도되구요 아니면 이근처에 있는 부산에있는 고등학교도... 성형했냐고 물어보면요 옛 친구들은 다 알겟지만 처음본 애들한테는 안햇다고 하세요 ^-^ 모든 수술은 겨울에 하는게...
  • 부산 쌍커플수술
  • ... 쌍커플은 얼마며 코는 얼만지 물론병원마다 다르겟지만 대략금액정도라도,. 전혀 감을 못잡고 있어용 감이라도 잡아야 병원가서 상담이라도 해볼텐데 앞트임추가하면 얼마나 드는지 .. 쌍꺼풀이랑 앞트임하시면 할인많이해주세요....
블로그
    쌍커플없애는법좀알려주세요
  • ... 샤기컷잘하는곳은 부산에서도 명성이 제법 높은 이가자 미용실이나 화미주를 추천합니다 쌍커풀 없애는법은... 그래도 이상하다면 쌍커플 수술하시던가.. 아니면 한쪽눈에다 쌍커풀을만드세요.. 쌍커풀 있어도 예뻐요.. 쌍커풀은...
  • (부산) 속눈썹이 자꾸 눈을 찔러서 쌍커풀수술을 하려고...
  • ... 그러다가 쌍커플수술을 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수술이 처음이라 걱정이 많아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. 저는... 부산쪽에서 자연스럽게 잘하는곳은 노블레스홍인식이 젤 유명해요 원장님 경력도 오래됐고 부작용없이 안전하게...
  • 쌍액호 쌍커플수술 비용.후기
  • ... 40만원정도예상하고있습니다 부산에 사십만원정도하고잘하는병원추천쫌해주세요.... 쌍커플처럼! 붓기는몇일정도만에빠질까요 개학하면티안날까요? 빠른채택부탁드립니다또 많이아픈가요?? 안녕하세요. 쌍꺼풀수술 비용에 대해...
  • 쌍커플 수술에 관해서
  • ... 쌍커플 수술 비용은 어느정도 드나요, (부산기준) 2. 앞트임을 같이 하려고할때 비용추가는 어느정도 되나요. 3. 쌍커플을 하고나면 정말 예뻐지고 그런가요? 얼짱사진 들고가서 똑같이 해달라고하면 똑같이 되고 그런가요? 4. 쌍커플...
  • 쌍커플수술. 앞트임. 뒤트임. 다할려고하는데요
  • 부산 갤러리성형외과에서 받을거꺼든요^^ 현금으로 낼껀데 얼마 정도 할까요?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~ 앞트임 쌍커풀 해서 120 만원이었어요 ㅎㅎ 현금으로 해서 100만원에 했구요 ㅎㅎ 쌍커풀은 이중장치매몰이라고 있거든요 ㅎㅎ...
뉴스 브리핑
    쌍커플수술,,,,,
  • 전 이제 고2구요~ 이번 겨울방학때 쌍커플수술을 할려구해요~ 그런데 지방이 쫌 많아서 지방빼구 .... 앞트임이나... 부산에 잘하는데쫌 가리켜 주세요~ 안녕하세요. 성형외과 전문의입니다. 앞트임과 뒷트임은 눈의 가로폭을 늘려주는...
  • 안과 쌍커플수술...
  • ... 부산 화명동 주변에 쌍꺼플수술잘하는 안과랑 성형외과는 어디있을까요? 추천해주세요~ 가격두 같이요ㅜㅜ 내공 10 걸어요ㅜ 눈성형!!!(나름 정리) 보통 쌍꺼풀, 앞트임,뒷트임 이렇게 나뉘죠!! 간략하게 설명드리면.... 쌍꺼풀은 절개법...
  • 부산에 여자쌍커플수술잘하는곳쫌..
  • 부산에 여자 쌍커플수술잘하는곳쫌 갈켜주세요 유명하고 잘하는곳 빨리염 해운대 포에버 성형외과 개추천! 제친구거기서햇는데 자연스럽게 잘됨 붓기도 금방가라앉고 채택.♥ 안녕하세요^^ 쌍커플수술잘하는곳에 관해 찾고 계시네요...
  • 부산 쌍커플수술 잘하는 병원
  • ... 절개법으로 쌍커플수술했었는데, 재수술가능한가요? 2.부산에서 재수술잘하는병원 추천 및 비용간단하게 답변해주세요. 3.재수술하면.. 아무래도 처음 수술할때보다 더아프겠죠?ㅜㅜㅜㅜ많이아픈가요... 엄살도심하고 주사도...
  • 부산..쌍커풀수술 싸고이쁘게하는곳..ㅠ.ㅠ..
  • ... 앞트임+지방제거+쌍커플 이렇게하려고하는데요 돈은 얼마정도들지..ㅠㅠ... 그리고..부산에... 저도 지식인으로 병원 알아보던 생각이 나서 몇 글자 적고 갑니다^^ 요즘 워낙 쌍꺼풀 수술을 많이 하는 편이라 어딜 가나 잘 한다는 소문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