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060|2 많이 찾는 수원소개팅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
    경기도 오산 시내에.(내공 있어요)
  • ... 아웃백도 이제서야 생겼는걸요. 음식점 맛있는 곳은 여러군데 아는데 소개팅을 하신다니.. 오산에서 수원까지 이십분정도 밖에 안걸리는데 님이 잘 아시는 수원으로 그분을 초청하세요. 꼭 오산에서 보셔야한다면... ㅎㅎ 지송요
  • 대학로 볼만한 연극 맛집
  • 제가 석가탄신일에 소개팅을 했는데여 6월9일날 다시 만나기로 했어여 연극보고 맛집들러서 밥먹고 할려고 하는데여... 수원여자대학교 연기영상과입니다. 뜨거운 젊음으로 뭉친 수원여자대학교 연기영상과 학생들이 ''생선향기''라는...
  • 몇일전 소개팅을 했는데여...(내공 20)
  • ... 소개팅 끝나구 전철을 기다리고 있는데... 그녀가 그러더군여.. 남산 가봤냐구... 자기는 아직 한번두 안가봐서... 가서 야경을 보구 싶다구여... 글구 나서 전철을 타구 저는 집이 수원이고 그녀는 신길이라 글구 그 전철이 막차다 보니...
  • 믿을 수 있는 신뢰성 있는 미팅 사이트 또는...
  • 요즘 세상이 흉흉해서 좋은 사람 만나기 참 힘든데 믿을 수 있는 신뢰성 있는 미팅 소개팅 사이트 또는 결혼정보회사... * 자신의 거주지가 공개됩니다(예: 서울 강남구, 수원 장안구, 부산 동래구, 전남 광양시, 경남 창원시..) * 만나고...
  • 수원역 근처 소개팅 장소로 적당한 곳 추천이요.
  • 수원역 근처에서 소개팅 하는데요.. 괜찮은 장소 있으면, 추천바랍니다...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 가시면 민들레 영토 있습니다.
블로그
    마마무 일정..
  • ... 한낮의 소개팅 140703 (목) K Star Date 140712 (토) KBS 라디오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140714 (월) SBS... T (대강당) 2 상명대 천안캠퍼스 3 수원대 O.T 150307 (토) - 강원대 공과대 O.T (강원도 원주) 150423 (목)...
  • 어제소개팅했는데 여자분들도와주세요
  • 안녕하세요 어제 소개팅을 했습니다. 처음에 그녀가 배가고픈거 같더군요.그래서 주선자와 함께 식사를 우선했습니다.... 저는 수원 그녀의 마음이궁금하군요 답변좀부탁드립니다^^* 애프터 허락했다면 된거죠..반은.. 모두가 첨엔 말 잘...
  • 영작 부탁드립니다^^ 급하네요~(내공 30걸게요)
  • ...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나 혼자 수업을 하게되겠지만 그 때도 네가 만든 게임으로 진행하도록 할게~ 한국에서의 첫 소개팅은 어땠는지 궁금하다 메일을 어제 확인했으면 좋았을걸..오늘은 수원에...
  • 결혼을하고 싶은 30대 중반 노총각입니다,
  • ... 제가 잘나고 잘생긴것은 아니지만 그동안 많은 소개팅을 해오면서 상대방들이 대체적으로 좋게 봐주시는 경우가... * 자신의 거주지가 공개됩니다(예: 서울 강남구, 수원 장안구, 부산 동래구, 전남 광양시, 경남 창원시..) * 만나고 싶은...
  • 인서울대학생활하고 인서울대학학과물어볼꺼있어요~~~
  • ... 미팅 소개팅??? 9. 자랑해서 ㅈㅅ합니다만 제가 잘생겻단 소리 엄청마니듣거든요~ 키도181이고요... 그러면... 경희대는 수원에 있습니다 거기에 비하면 한양대는 서울중심지에 있습니다 대학가라면 놀곳은 어느정도 조성되어 있으니...
뉴스 브리핑
    결혼정보회사 다들 어디서 알아보시나요...
  • 결혼정보회사 다들 어디서 알아보시나요 벌써 한해가 이렇게 또 가는데 나이는 만아지고 미치겠네요 친구 소개팅... * 자신의 거주지가 공개됩니다(예: 서울 강남구, 수원 장안구, 부산 동래구, 전남 광양시, 경남 창원시..) * 만나고 싶은...
  • 여자랑 소개팅할때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?
  • 얼마 있으면 서울에 사는 여자애랑 소개팅을 한답니다. 저는 수원 살구 있는데요.. 어떻하면 소개팅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을까요:? 요즘 겁나게 외로워요... 여자친구 만들고 싶다~~~ㅠㅠ 이것저것 말을 많이하셔야되요. 약간의 개그로...
  • 내일 수원역 근처서 소개팅있는데 코스추천좀;;
  • ... 수원...수원...태어나서 한 3번 가본곳..다 남문 근처만..-_- 수원역 근처 지리 하나도 모르는데..흠.. 내일 소개팅이 맞춰 갈만한 분위기 좋은 카페나.. 갈만한 음식점 좀 추천해주세요~ 아 낮에 만나실 꺼에요 밤에 만나실꺼에요? 낮에...
  • 수원여대 간호과 신흥대 간호과
  • ... 남자에 관심이 없으면 그렇게 졸업을 하는거고, 생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 사람은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언젠간은 다 만듭니다. 수원에 학교가 많아서 미팅도 잘 들어와요~ 그리고 선후배 관계는 괜찮은 걸로 알고 있어요~ 수원여대...
  • 3살 연상여와 소개팅 질문여~
  • 제가 다음주 월요일에 3살 연상과 소개팅을 하는데요.. 저는 올해 29살이구요.. 연애경험이 아예 없는건 아니데요..;... 서울 경기 인천 수원 부천 성남 강남 세종시 천안 대전 서산 공주 부여 충주 청주 제천 구미 김천 안동 영주 대구 경주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