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925|2 많이 찾는 얼짱성형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
    초딩 얼짱도전!!♥♥
  • ... 어깨들어내고 아이라인그리고,공부에나 집중하고,얼짱은 커서 성형해서되라 와..4학년인데 무슨 아이라이너니.. 요즘애들이 다 화장을 많이 한다더니...에휴 솔까 요즘애들은 다 안그래 너처럼 니가 이상한거고 4학년 이니까...
  • 고등학생 눈성형!!ㅠㅠㅠ
  • ... 저는 얼짱성형외과 막 그렇게 한게 아니라 진짜로 비포에프터 후기 일일이 다찾아보고 카페 가입해서 사람들이랑 얘기도 하고 어디가 좋냐면서 물어도 보고 그렇게 이리저리 돌아다닌끝에 적어서 제출했더니 어머니가...
  • 초딩얼짱들ㅋ
  • ...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무조건 초딩얼짱은 욕하냐 ㅋㅋ 나이먹은 얼짱 들은 성형 존나 많이했는데 왜 욕 안하냐 어린애들 디스하면 재밌음? 그럼 디스하는 인간들이 초딩이랑 다를게 뭐야 애들이 어린것들이 뜨니까 배알이 꼴려? 아니면...
  • 얼짱정혜원눈처럼 성형하고싶어요
  • 제가 얼짱 정혜원 눈처럼 성형을하려는데 쌍커플이없거든요 !~ 그래서 모모해야되는지좀 알려주세요~ 그리고 쌍커플잘하는 성형외과 추천두 부탁드려요~ 내공많이드릴게요 성형해도 힘들듯 ㅋ.... 앞트 뒷ㅌ큼 렌즈 쌍액 아마두 성형을...
  • 얼짱서지혜님
  • ... 그리고그리고 ..!! 서지혜님 .. 키가몇이예용 ..??????? 얼짱 서지혜님은 성형 안하셨다고 믿습니다. 성형이라고 하기에는 뽀샵이랑 렌즈, 화장빨일껄요ㅋ 키는 162cm 입니돠. 사진도 올려드릴께요 ㅎ 채택 부탁드려요.
블로그
    초딩얼짱도전한다는애들잘들어
  • ... 자신의 원래 매력을 더 살리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운 것이죠ㅎㅎㅎ 이렇게 모두다 얼짱한다고 성형하거나 화장하신다면 나중엔 평범한 얼굴이 인기있을지도 모르는 일ㅎㅎ(혹시 제 희망사항인가요?ㅋㅋㅋ) 얼짱하면 인생이 다 바뀌진...
  • 여자 얼짱처럼 이뻐지는방법
  • ... 1번에 대해 답변드리기는 어려운데요..얼짱들은 타고나거나 성형을 하신거잖아요,그리고 아직 어린나이인데 성형을 하기에는 많이 이르니까 뭐,,,각 사람마다 개성이 잇잖아요~그러니까 자기 얼굴에 자부심을 가지고 다니면 새로운...
  • 사각턱 얼짱은 왜 없나요-_-??
  • ... 코 오똑하다 <<<몇센티나 높아야되는데요 코 높아도 모양새 이상하면 어쩔껀데요ㅋㅋ 정확한 기준도없구만=_= 그렇게 따지면 서양사람들은 모두다 얼ㅋ짱ㅋ 누구나 노력하면 얼짱이 될수있다하고 누구나 성형하면 얼짱될수있다하는데...
  • 진짜 얼짱이 되고 싶어요.
  • ... 요즘 얼짱얼짱 그러는데 대부분 얼짱 성형한인간이 많구요 살을 뺀 경우도 많구요 아님 스타일이 좋은사람도 많구요;;; 성형이 거의 살길이내요-_- 얼꽝이 하루아침에 얼짱이 될수는 없는거지요-ㅅ- 수술이 아닌이상.... 피부관리라도...
  • 초딩얼짱김지우?ㄴㄴ중딩임
  • ... 음.... 일단...대화걸면 대답하는 방법 없을까염?ㅠㅠㅠㅠㅠㅠ알려주이소!!!!!!!! 오오오오오오오 얜 얼짱 중에 이쁘네 아라 많이 안그리고 렌즈야 다 끼는거고 얘 좋다 ㅋㅋㅋㅋㅋ 얘가 얼짱이에요? 성형하면 이쁘겠네요.
뉴스 브리핑
    강은비얼짱 출신??
  • ... 아 글고 성형했다던데 성형해도 얼짱이 될수 있어요?? 그리고 제가 X 맨 봤는데 거기서 내숭이;;좀 심하더군요 팬들분들껜 죄송하지만 그리고 윤은혜언니 충격 심하게 받았을것 같은 예감이;;... 질문은요 1.강은비 성형했어요? 2....
  • 얼짱 정혜원
  • 얼짱 정혜원이요, 성형 한건가요? 했다면, 어디를 했는지 알려 주셨으면 하구요, 잡소리 하면 바로 신고할꺼구요, 내공 걸구요, 얼짱 정혜원 성형 전 사진과 성형 후 사진 많이~~ 올려주세요~
  • 저-얼짱되는법좀요!ㅋㅋㅋㅋㅋㅋㅋ
  • ... 헐 글안읽고 읽었다가ㅋㅋㅋㅋ 눌러버렸네ㄱ- 1.화장빨,렌즈빨,온갖빨을 동원하면될듯하구.....안경ㄴㄴ렌즈 ㅇㅋ 2.화장,,,얼짱의 필수품 초딩얼짱도 화장하구 3.이쁘지않아 절대 알자나 4.인터넷얼짱?성형ㄱㄱ<<장난이구 <<<<<얼굴...
  • 강도얼짱성형수술??
  • ... 강도 얼짱이 성형수술을 했는지 알려주시교... 강도 얼짱에 대해서도 답변해쥬셔요~ 그 사람이 모자이크 처리를 해 줘서 잘 모르겠네요 ... 죄송 답변을 못드려서 죄송 "- -" 제 생각에는여 쌍꺼풀 수술을 해서 얼짱으로 된것이 아닐까요?...
  • 5대얼짱 이주연 말이예요....
  • ... 그리고, 얼짱중에 성형한 사람 누구누구 있어요? 5대얼짱카페에 있는 ''주미진''이라고 아시죠? 주미진도 성형을 했다고 들었습니다. 눈과 코를 했다는데.. 본인말로는 쌍꺼플은 속눈썹인가? 암튼 그게 눈에 찔려서 했다고 하더군여.....